언젠가 꿈이라는걸 갖게 되었고 가끔은 희미해져가기도 하지만..그래도 이 순간을 희망적이고 한 걸을 다시 날 움직일 수 있게 해주는 힘이 되고 있다. 이제는 뜨거운 가슴과 냉철한 인식을 통해 후회없이 살아가고 싶다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